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안내

 2017학년도 2학기 신입생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합니다. 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기간에 인터넷 신청하시고, 배부일정에 보건대학원 학사지원부에서 배부 받으시기  바랍니다. 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아          래 -

 

1. 인터넷 신청 대상자 및 기간

  - 신청 대상자: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(편)입학자.

    (※ 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)

 

2. 신청 기간

   신청기간 : 2017.8.7(월) 10:00 ~ 8.11(금) 17:00

   - 금융 기능 (하나은행)   

    ▶ 문의전화 :02-928-1111

    - 비금융(순수) 기능

    ▶ 문의전화 : 인문계 02)3290-1143~5,  자연계 02)3290-4091~4092

 

3. 배부 일정 및 장소
 - 배부 일정: 2017.9.1(금) 13:00 부터~

 - 배부 장소: ▶보건대학원 학사지원부

 

4. 신청방법 : 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에서 신청

 

※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년 9월 4일(월)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(신분증 지참)

 - 금융기능: 하나은행(고대지점, 하나스퀘어점)

 - 비금융기능: One-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